김세정, '사내맞선'서 긍정만렙녀 변신…안효섭과 호흡
상태바
김세정, '사내맞선'서 긍정만렙녀 변신…안효섭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세정이 이번에는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긍정만렙녀' 변신을 예고했다.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의 엉뚱발랄 매력의 긍정만렙 '신하리' 역으로 김세정이 출연을 확정했다.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 역을 맡은 안효섭과 호흡을 맞춰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으로,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연출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수상한 파트너' 등 따뜻한 감성을 담은 로맨스를 만들어 온 박선호 감독이 맡는다.

김세정이 맡은 '신하리'는 집에서는 완벽한 외모의 엄마와 동생에게, 학교에서는 재벌 친구에게, 존재감이 너무 강한 그들에 밀려 존재감은 2% 부족하지만, 씩씩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인물이다. 안 예쁜 곳 빼고는 다 예쁜,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이고 싶은 신하리는, 재벌 친구를 대신해 '오로지 퇴짜 맞는 것'을 목표로 나간 맞선에서 자신의 회사 대표를 만나면서 예측불가 로맨스에 빠져든다.

김세정은 "대본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고 작가님과 감독님, 함께하는 배우분들까지 모두 정말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본격적인 로맨스 코미디는 처음인 로코 초보라 많이 떨리지만, 외모부터 연기까지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내 맞선'은 올 하반기 본격 촬영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 중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