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 독도·마라도·격렬비열도 특별 공연
상태바
'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 독도·마라도·격렬비열도 특별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한민국 해양영토 인식 개선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가 열린다. 

제76회 '8.15 광복절'을 맞아 우리 영토를 지켜왔던 선조들의 격동의 역사를 돌아보고 대한민국 미래에 대한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하는 대형 콘서트 8.15 특별기획 '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이 오는 15일 개최된다.  

'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은 여전히 '숨겨진 땅'으로 인식되는 '진짜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국민 인식을 개선하고 해양영토를 지키기 위해 과거서부터 지금까지 피땀 흘렸던 사람들을 통해 현재의 우리를 돌아보고자 기획된 대규모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실내 무대를 비롯해 우리 영토의 동쪽 끝 독도, 남쪽 끝 마라도, 서쪽 끝 격렬비열도까지 3개의 해양영토 거점을 연결하고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야외무대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 그 의미를 더한다.  

또한 스타 프레젠터, 미니 다큐멘터리를 통해 해양영토에 대한 숨겨진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화합을 통해 안방극장에 감동을 고스란히 선사한다. 

우리 영토를 지켜왔던 선조들의 역사를 되짚고 오늘날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은 코로나19로 일상의 여유를 잃은 국민들에게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과 바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따스하고 특별한 위로를 안길 전망이다. 

8.15 특별기획 '해양영토 더 큰 대한민국'은 오는 15일 KBS 1TV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