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공식 대회 앞둔 '와일드 리프트', 인플루언서 이벤트 매치 개최
상태바
첫 공식 대회 앞둔 '와일드 리프트', 인플루언서 이벤트 매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2021 와리와리 대난투'의 본선 돌입을 앞두고 인플루언서 매치를 개최한다.

2021 와리와리 대난투는 와일드 리프트의 첫 공식 대회로 이달 31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총 네 번에 걸쳐 본선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중 첫 번째인 '인플루언서 매치'는 2일과 3일 양일 간 진행된다.

인플루언서 매치는 매드라이프, 캡틴잭, 플레임, 얍얍, 인간젤리 등 LoL 프로게이머 출신 및 LoL 전문 유튜버부터 홀릿, 밍모 등 모바일 게임 유튜버 및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 등으로 구성된 4개 팀의 대결로 이루어진다. 이들은 본선행 티켓 두 장을 두고 풀 리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본선에 진출하게 되는 두 팀은 예선을 통과한 14개 팀과 16강 토너먼트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번 인플루언서 매치와 이후 결승전까지 이어지는 모든 대회는 공식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트브 채널과 참가 선수들의 개인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된다. 16강 경기는 8월 9일과 10일, 8강은 16일과 17일, 4강전과 대망의 결승전은 23일과 24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매 경기는 오후 7시를 기준으로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