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와 함께 고객 체험 로드쇼 진행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와 함께 고객 체험 로드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3종부터 듀얼웨이브까지…'특별한 체험 기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오는 15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와 광명 지점에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 행사를 펼치며 고객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휴테크는 코스트코 대구점, 광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카이(KAI)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를 비롯해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폴딩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휴테크 영업2팀 남영철 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역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홈캉스를 즐기려는 분들 사이에서 디자인성과 기능을 모두 갖춘 휴테크 안마의자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개인의 목적과 취향에 맞춘 힐링 가득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용 고객층이 넓고 접근성이 뛰어난 코스트코에서 로드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로드쇼 행사에 준비한 카이 LS9 미스틱 골드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로,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실제 체험 후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들이 많아 높은 인기를 끌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모델이다.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와 함께 입체적인 면처리로 휴테크의 첨단 기술력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골드와 실버의 절묘한 배합으로 신비한 매력이 강조된 미스틱 골드 색상의 외관과 모카 그레이 색상 이너시트로 디자인의 우아함을 강조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마사지 가능 범위를 140단계로 세분화해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부위별, 테마별 13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춰 버튼 하나면 전문가 손길 못지않은 섬세함과 부드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뮤직싱크 프로그램을 탑재하며 휴식의 품격을 더했다. 마사지를 받는 고객이 원하는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선곡한 음악에 맞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뮤직싱크 프로그램은 사용하는 고객에게 심리적 안정감은 물론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휴테크는 "휴테크 안마의자는 타사 제품과 직접 비교 체험 후 성능에 만족하신 분들의 구매 후기가 많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하시고 구매까지 결정하실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