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 'WON컨시어지'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 'WON컨시어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담직원과 1:1 매칭, 금융상품 추천·가입, 만기관리 등 제공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우리은행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선호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를 2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주 고객인 20~40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전담직원 1: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 만기관리,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 7월 2일 조직개편을 통해 'WON컨시어지'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또한 우리은행은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총 4200명)을 제공한다. 'WON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골드바 5돈(1명) △GS 주유상품권 3만원권(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50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