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 공개
상태바
티몬,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 공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7월 30일 13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티몬이 30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 '로코에 진심인 편'을 공개하고 콘텐츠를 활용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티몬 플레이의 네번째 작품인 '로코에 진심인 편'은 주중에는 SNS마케터, 주말에는 로맨틱 코미디 작가로 활동하며 소설을 잘 쓰기 위해 모쏠탈출에 도전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서수민 배우가 주연을 맡았다. 각본과 연출은 평창동계올림픽, 라네즈 등 다양한 광고를 연출한 윤초연 감독이 담당했다.

티몬은 지난 2월부터 오리지널 콘텐츠 브랜드 티몬 플레이를 통해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첫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는 62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두 번째로 선보인 '수상한 소개팅' 또한 회당 평균 10만회 이상의 시청자를 확보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일방적인 제품 설명이 아니라 웹드라마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담아내며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콘텐츠로 소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티몬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