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쿠스, 'Unripe Love' 콘셉트 포토…"몽환+소년美"
상태바
엔쿠스, 'Unripe Love' 콘셉트 포토…"몽환+소년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엔쿠스가 콘셉트 포토로 소년미를 뽐냈다.

엔쿠스가 오는 8월 14일 싱글 앨범 'Unripe Love'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엔쿠스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엔쿠스 멤버들은 꽃을 오브제로 활용해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엔쿠스 멤버들은 산뜻하면서도 청초한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멤버 호진, IF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냈으며 승용과 서석진은 푸른 계열의 의상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펼쳤다. 은택과 현민은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환과 성섭은 화이트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번 발매되는 'Unripe Love'는 지난 1월 팬들을 위해 발표한 팬송 '빛나는 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엔쿠스는 지난 25일부터 솔로 콘셉트 포토와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29일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앨범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