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2색 네온빛 매력…"멤버들에게 매일 고마움 느껴"
상태바
이달의 소녀, 12색 네온빛 매력…"멤버들에게 매일 고마움 느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사진=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의 완전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달의 소녀는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첫 번째 콘셉트는 반짝이는 스팽글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 등의 포인트를 통해 성장한 소녀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어 과감한 색감의 네온빛 포인트를 준 두 번째 콘셉트는 이달의 소녀가 지금까지 시도한 적 없는 스트리트 스타일에 도전,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로 스포티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이달의 소녀는 화보와 함께 공개된 T.F.T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첫인상과 데뷔 후 길거리에서 나의 노래를 처음 들었던 순간, 가수를 위한 첫 노력 등에 대한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멤버들의 사랑을 느꼈던 첫 순간에 대한 질문에 멤버 최리는 "오늘도 느끼고 하루하루 매일 느낀다"라고 답했다. 이어 희진은 "기억에 남는 게 있다. 어느 날 밤늦게까지 'PTT (Paint The Town)' 안무 연습을 하고 퇴근했는데 츄 언니가 단톡방에 장문의 편지를 남겼다. 그 뒤로 멤버들끼리 "고생했어", "앞으로 좀 더 힘내자" 하며 하트를 날렸다"라고 덧붙이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