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If Only' 김민주, 매력 듬뿍 비하인드…"진심에 진심을 더해서"
상태바
'리필-If Only' 김민주, 매력 듬뿍 비하인드…"진심에 진심을 더해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김민주가 진심에 진심을 더하며 진정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김민주의 작품 속 연기 열정을 보여주는 '리필-If Only'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와 LG U+가 합작한 국내 최초 5G 기반의 8K 가상현실(VR)드라마 '리필-If Only'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게 된 주인공이 커피의 힘을 빌려 연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민주가 맡은 '송민주'는 채널 레반의 PD로 일 잘하는 능력자 면모를 가진 반전 있는 인물이다. 호기심이 왕성하고 짓궂은 장난도 치지만 사람을 좋아해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지녔다. 특히 한재희(이찬형 분), 박진호(전혜연 분), 차세정(최경훈 분)의 회사 선배로써 때론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가며 채널 레반에선 없어서 안되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29일 공개 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민주는 촬영장 한 켠에 있는 거울과 본인 이니셜 'M'을 들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띠는 사진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대본을 들고 커피를 마시는 포즈까지 더해져 사진 퀄리티를 한껏 올려줬다. 또, 어떤 포즈로 찍으면 잘 나올지 극 중 '송민주' PD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와 열띤 토론을 하며 본인 PR에 진심을 다했다는 후문.

김민주는 지난해 SBS '편의점 샛별이'로 브라운관 데뷔를 치렀으며 주연으로 활약한 독립영화 '시스터즈'와 뮤지컬 영화 '무서워서 크게 부르는 노래'가 국내 유수 영화제에 선정돼 충무로 샛별로 급부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