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새로워진 신세계 강남점 1층을 소개합니다"
상태바
SSG닷컴 "새로워진 신세계 강남점 1층을 소개합니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7월 29일 11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리뉴얼 오프닝파티'를 진행한다.

강남점은 지난 27일 1층 공간을 '아틀리에 드 보떼(Atelier de Beautè)'로 재구성해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화장품, 핸드백 편집숍 등 100여개 브랜드를 선보였다.

SSG닷컴은 매장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강남점 인기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SSG닷컴은 뷰티 브랜드를 강화한 리뉴얼 방향에 맞춰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등 백화점 베스트 상품을 모아 제안한다. 추가로 신세계백화점몰과 시코르몰 상품에 사용 가능한 뷰티 카테고리 7%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강남점 1층 아틀리에 드 보떼를 소개하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아틀리에 드 보떼는 '세상에 없던 아름다움을 위한 작업실'이라는 의미로 총 1000여평의 공간을 3개 존으로 구성했다. 60여개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로 구성한 '뷰티 아틀리에', 명품 핸드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프롬 허',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별해 구성한 '메자닌' 존을 각각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은 내달 2일 저녁 9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백화점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베스트 상품을 현장감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내달 3일 오후 8시에는 강남점 인기 브랜드 '맥' 신상품을 먼저 출시해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쓱닷컴에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전국에서 택배로 받아볼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비대면 소비가 늘고 있어 '집콕 쇼핑' 선호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리뉴얼 이후 새롭게 입점한 트렌디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