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자 수 '1위 기념 1억 쏜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합격자 수 '1위 기념 1억 쏜다'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5년간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기념하는 '1위 기념 1억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억원 상당 경품 소진 시까지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문구를 주요 카페(커뮤니티) 및 블로그에 알려주는 사람들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비타500과 BHC 치킨 기프티콘 등 경품이 100% 증정된다. 더불어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 5명에게는 LG그램 14인치 노트북이 제공된다.

더불어 '카톡 공유하고 100% 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 진행 소식을 공유하는 카카오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역시 공유 횟수에 따라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매주 공유왕을 선정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진행하는 '1위 기념, 1억 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와 네이버에서 에듀윌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