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GS리테일과 함께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제주항공, GS리테일과 함께 신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당근주스' 등 8월5일까지 컬래버 제품 7종 순차 출시
0729_제주항공 X GS25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제주항공 X GS25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GS리테일과 함께 제주도 향기가 물씬나는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제품인 '제주 당근주스'와 '제주 믹스너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8일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이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 후 출시되는 첫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7월29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제주 당근주스'는 1500원이며,  '제주 믹스너트'는 2000원이다. 제주항공과 GS25는 오는 8월5일까지 '스틱피자 2종', '제주 녹차 초코콘 아이스크림', '제주 청귤모히토', '제주에어 양치세트' 등 총 7종류의 컬래버 제품을 연이어 출시해 전국 GS25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2일부터 31일까지 제주항공XGS25 컬래버 제품 구매 시 발급되는 스탬프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THE POP)'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 2매), '제주항공 비행기블록', '담요와 슬리퍼로 구성된 여행키트',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제주행 전 노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제주도내 GS25 편의점 할인쿠폰 및 GS25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인 '더팝플러스' 3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기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은 GS25와 함께 8월2일부터 한 달간 제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 봉투를 나눠주고 청정 제주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여행 참여를 장려하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