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 훈련생 만족도 평균 4.5점 달성
상태바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 훈련생 만족도 평균 4.5점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국비교육원 구로센터는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과정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Hrd-net 수강생들은 훈련생 만족도/수강후기에서 1~4회차 평균 5점 만점 중 4.5점에 달하는 평가를 매겼다.

국비교육원 구로센터는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과정은 매월 또는 격월로 개강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을 받아 무료 또는 소정의 자기부담금만을 지불해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체계적인 개념 정립 및 핵심 이론을 압축 정리하는 이론 과정, 빈출 문제를 집중 분석해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켜주는 문제풀이, 기출 분석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우리 센터에서는 YES24 전기기기 부문 6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2021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를 사용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등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가 운영하는 전기(산업)기사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구로센터 방문 및 전화 상담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