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신곡 'BEcause' MV 티저…"섬뜩+오싹 분위기"
상태바
드림캐쳐, 신곡 'BEcause' MV 티저…"섬뜩+오싹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오싹한 매력으로 여름을 물들인다. 

드림캐쳐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폐허가 된 놀이공원에 서 있는 지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드림캐쳐의 모습이 클로즈업되며 섬뜩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컬러와 흑백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드림캐쳐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으며,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드림캐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곧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Summer Holiday'는 드림캐쳐가 지난 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드림캐쳐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새로운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림캐쳐는 28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캐쳐는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