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리빙용품 정기 세일전 '이달의 리빙' 신설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리빙용품 정기 세일전 '이달의 리빙' 신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7월 28일 13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집콕이 길어지며 리빙용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테고리를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관으로 나눴다.

할인 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장은 "장기화된 집콕 일상에 식품 뿐만 아니라 각종 리빙용품도 정기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 같다"며 "자주 구입해야 하는 소모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한 기획전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