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28일 CJ온스타일서 ES9 안마의자 특별 방송 진행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28일 CJ온스타일서 ES9 안마의자 특별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할부 36개월 및 무상 AS 3년 혜택부터 일시불 결제 10만원 할인까지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 재확산과 폭염까지 더해져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을 위해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8일 ES9 안마의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28일 오후 11시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0회 전체 매진을 기록했던 휴테크 ES9 안마의자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ES9 안마의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기능을 기반으로 런칭 방송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기존 ES9 블랙에 이어 지난 4월 새로운 컬러인 ES9 화이트 안마의자를 공개하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방송 중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36개월 및 무상 AS 3년 혜택과 더불어 일시불 결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눈 마사지기, 카카오마사지기 2종과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특별 방송에서 준비한 ES9 화이트 안마의자는 부드러운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가 적절하게 믹스 앤 매치되어 밝고 따스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심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안마의자의 본질인 마사지 기술에도 충실하다. 휴테크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탑재해 사용자의 인체 골격과 근육 위치, 형상에 따라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훑기, 두드림, 주무름 등 전문가의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5가지 마사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부위별, 테마별 15가지 자동 프로그램도 갖췄다.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버튼 하나로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하며 차별화를 뒀다.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ES9 안마의자는 지난 CJ온스타일 방송에서 10회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님들의 선택을 받은 모델"이라며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면서 몸과 마음이 지친 분들이 이번 방송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가 선사하는 완전한 휴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테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 가전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8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금년 1분기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200%가 넘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휴테크 ES9 안마의자 특별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 및 CJ온스타일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