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샵다이소 'ON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ON데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샵(#)다이소, 28일 단 하루 동안 다이소 포인트 30배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ON데이 이벤트' 를 2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8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첫 주문 혜택으로 처음 샵(#)다이소앱을 이용하고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1,000P를, 타임어택 이벤트로 17시부터 19시까지 2시간 동안 2만 5천 원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이소 멤버십 2,000P를 적립해준다. 단, 첫 주문 혜택과 타임어택 이벤트는 중복 적립이 안된다.

이밖에도 샵(#)다이소 앱에서 2만 원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모가디슈>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지친 고객님들을 위해 샵(#)다이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샵(#)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