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7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상태바
에듀윌, 97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8월 7일로 예정된 전산세무회계 시험 직후 신속·정확한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가답안 서비스는 이론 가답안, 실무 가답안, 부분점수 Q&A를 통해 신속하게 합격 여부를 가늠해볼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알림 서비스, 요약노트 및 파이널 특강, 수강할인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알림서비스는 가답안 오픈과 동시에 수험생 개인 휴대폰으로 안내 문제를 발송한다. 요약노트 및 파이널 특강은 업계유일 더블팀을 통한 각기 다른 학습법을 제시하며 요약 노트와 특별 강의로 마무리도 지원한다.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세무·회계 전강좌 3만원 할인권과 취업 전 강좌 30%할인권은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 ERP한방패스, 한경/매경 200%환급반을 통해  자격증 취득과 취업 완성을 돕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앞서 본 서비스는 94회, 95회, 96회 시험 모두 정확도 100%를 기록했다"며 "본 서비스를 통해 시험에 도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발빠르게 합격여부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