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2021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상태바
우리은행, '2021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빠르고, 더 새롭게, 원팀(One-Team)"으로 '디지털 혁신' 가속화
우리은행은 지난 23일 '2021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우리은행은 전면 비대면 방식으로 '2021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지난 23일 개최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우리은행 자체 소통플랫폼 '채널W'에 전 임직원이 참여해 '빠르게·새롭게·다함게 RUN WOORI'라는 주제로 상반기 성과 리뷰 및 하반기 영업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특히 인공지능과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가상의 AI 뱅커'가 '하반기 영업추진계획'을 소개했다.

우리은행은 하반기 시행 예정인 △마이데이터, 대환대출 플랫폼 등 디지털 신사업 조기 선점 △자체 플랫폼 경쟁력 강화 △동종·이종산업과의 제휴·연계를 통한 고객 접점 확장 등 디지털 혁신 가속화와 실효성 있는 성과를 창출해 디지털 리딩 뱅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하반기 영업 추진 방향은 △디지털 혁신 가속화 및 성과 창출 △고객기반 강화를 통한 수익기반 확대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리스크 관리 체계 강화 및 미래성장기반 구축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빠른 자만이 살아남는 속자생존의 시대를 맞아 디지털 혁신을 더욱 가속화해야 한다"며 "새롭게 맞이한 하반기에는 원팀(One-Team)을 이뤄 탄성과 속도를 더해 더 빠르고, 더 새롭게 전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