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손자' 남승민, 26일 '울림 라이브' 출연…"유쾌한 에너지 선사"
상태바
'국민 손자' 남승민, 26일 '울림 라이브' 출연…"유쾌한 에너지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민 손자' 남승민이 '울림 LIVE'에 출격한다.

남승민이 오는 26일 '울림 LIVE-울트라'에 출연을 알렸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진행을 맡으며 'BTN의 손자'를 선언한 남승민은 이번 '울림 LIVE'서 탄탄한 라이브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남승민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로 무더운 열대야에 지친 청취자들에게 청량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울림 LIVE'의 부제는 '울트라'(울림 트로트 라이브)로, BTN라디오 '울림'의 저녁을 책임지는 트로트 스타, 요일별 다섯 DJ가 총출동한다.

남승민을 비롯해 양지원, 은가은, 별사랑, 김중연이 출연하는 특별한 랜선 콘서트 '울림 LIVE-울트라'는 청취자들을 안방 1열로 초대해 지친 일상 속 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최근 남승민은 MBN '보쌈' OST '지켜줄게요'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합 2021-07-26 15:07:10
국민아들 남승민 울트라 라이브 기대합니다 멋진모습 많이보여주세요 눈호강 귀호강 기다립니다

장민경 2021-07-26 14:39:00
중연이오빠도 함께 울트라 해서 너무 좋아요~~ 오늘 밤 너무 기다려집니당~~~~

중연탑스타 2021-07-26 14:15:08
울림의 공식 수호천사 김중연 소장님 ♡
울림 울트라 라이브 콘서트 기대됩니다 ♡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