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G마켓 안마의자 기획전 실시
상태바
휴테크, G마켓 안마의자 기획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부터 S급 리퍼브 상품까지 준비…'고객 선택폭 확대'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안마의자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G마켓에서 진행되며 휴테크 안마의자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RE7부터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컴포어, 컴마 안마의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기존 프로모션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복 쿠폰을 준비했다. 7% 즉시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G마켓 일반 고객들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 지급, 이베이코리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회원일 경우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일반회원 최대 22%, 유료회원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준비를 앞두고 안전한 집에서 완전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안마의자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구매하여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사이즈코리아의 한국인 인체치수 데이터를 활용한 인체공학적 프레임으로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마감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적용,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레벨링 및 인식하여 사용자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카이 RE7의 경우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로서 전신관리 및 골프 모드 등 신체 부위별, 테마별 18가지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고탄성 돌기형 마사지볼이 적용되어 신체 굴곡에 따라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음악과 함께 섬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물리적인 마사지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한 정서적인 안정까지 어루만져주는 힐링을 통해 집에서도 휴양지에 온듯한 충만한 여름휴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8월 22일까지 기존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