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인 매트릭스, 느낌이 현실이 된다
상태바
디바인 매트릭스, 느낌이 현실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렉 브레이든/김영사/1만5800원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1993년 미 육군은 한 사람의 감정과 그의 DNA가 수십 미터 떨어진 곳에서 서로 반응하는지 실험했다. 그 결과 피험자가 극단적인 감정을 일으키는 장면을 볼 때 수십 미터,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경우에도 DNA 샘플이 강력한 전기적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실험을 통해 우리의 삶과 세계를 연결하는 에너지 그물 '디바인 매트릭스(Divine Matrix)' 개념이 증명됐다.

'디바인 매트릭스, 느낌이 현실이 된다'의 저자 그렉 브레이든은 매트릭스의 작동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느낌과 감정으로 소통해 힘을 매일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삶이 달라질 것이라고 말한다.

그렉 브레이든은 영국 왓킨스 저널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영적 인물 100인'에 7년 연속 선정되고 인류의 비전을 확장한 사람에게 수여되는 템플턴상(Templeton Prize) 후보에 2020년까지 6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 책은 디바인 매트릭스와 관련된 20가지 법칙을 통해 기도와 느낌이 현실로 바뀌는 기적의 방법과 원리를 이해하기 쉬운 과학적 설명과 생생한 사례들, 종교를 넘나드는 경구들을 통해 우리가 막연하게 믿고 있던 것들이 비로소 바뀔 때임을 한 편의 다큐멘터리처럼 생동감 있게 펼쳐 보인다.

매일 부자되게 해달라고 기도와 확언을 반복하면서도 어딘가 찜찜한 마음이 들었던 사람, 건강한 심신과 인간관계를 회복하고 싶은 사람, 삶을 새로운 관점으로 살아보고 싶은 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