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CJ라이브쇼에서 '쿠첸 121밥솥' 사전 판매 방송 진행
상태바
쿠첸, CJ라이브쇼에서 '쿠첸 121밥솥' 사전 판매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 1주만에 목표 판매율 235% 초과 달성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쿠첸 121밥솥' 사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쿠첸 121 밥솥'은 국내 최초 2.1기압 기술을 탑재해 잡곡밥도 부드럽고 맛있게 취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6인용, 10인용이 출시되며 오는 7월 말 공식 론칭 예정이다. 현재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전 판매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총 60분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방송을 통해 '쿠첸 121 밥솥' 구매 시, 사전 예약 혜택인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쿠첸 121 밥솥'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천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구매금액 구간별로 CJ온스타일 적립금을 방송 당일 지급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121밥솥'은 국내 최초 2.1기압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공식 론칭 전 진행중인 사전 예약 판매에서 1주만에 목표치의 235%를 달성했으며, 예판 기간 동안 470% 이상의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