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회원대상 '8~10월 출발'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제주항공, 회원대상 '8~10월 출발' 특가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1일 오전 10시 판매오픈…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 1만2000원부터
제주항공, 회원대상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제주항공, 회원대상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7월21일부터 27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8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20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7월21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일정에 따라 다르고,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JJ멤버스특가' 기간 동안 제주항공 회원들에게는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국내선 노선에서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3만원에서 15만원 사이에 결제하면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4000원의 즉시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비즈니스 라이트(BIZ LITE) 좌석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12만원 미만으로 결제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이 즉시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가입 회원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포스트 코로나 이후 떠나고 싶은 제주항공 노선' 댓글달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2명)과 테르메덴 풀앤스파 2인 이용권(5명), 치킨쿠폰(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30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여행을 계획한 회원은 제휴사인 '제주신화월드'의 '숙박+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BIG3티켓' 패키지를 최대 69%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이며, 제주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