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리본쇼 '구해줘 내 차 특집' 부부 편 진행
상태바
오토플러스, 리본쇼 '구해줘 내 차 특집' 부부 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G80'과 '신형 싼타페' 소개, 패밀리카로서 세단과 SUV가 지니는 강점 비교∙분석
오토플러스, 리본쇼 '구해줘 내 차 특집' 부부 편 진행
오토플러스, 리본쇼 '구해줘 내 차 특집' 부부 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결혼 후 차를 바꾸는 과정에서 의견 차이로 고민하는 부부의 사연으로 최적의 차량을 추천하는 리본쇼 '구해줘 내 차 특집' 부부 편을 20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에는 승차감과 안정성을 갖춘 럭셔리 세단 구매를 원하는 남편과 자녀 계획을 고려해 SUV 차량 구매를 원하는 아내를 위한 추천 차량으로 '제네시스 G80'과 '신형 싼타페'가 등장한다. 지난번 '구해줘 내 차 특집'에서 친근하고 상세한 차량 소개로 호평받았던 유튜브 채널 '우리동네 차차차'와 '모터무비'의 중고차 전문가들이 출연해 의뢰인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녀 계획이 있는 의뢰인 부부를 위해 패밀리카로서 각 차량이 지닌 강점과 차량 유지비까지 상세히 비교하며 시청자들도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 구매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생방송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실내 공간과 편의 옵션까지 상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으로 차량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소개 차량인 'G80'은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대표하는 대형 럭셔리 세단으로, 쾌적한 실내 공간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지녀 패밀리카로도 손색없는 요건을 자랑한다. 2019년에 출시된 모델로 세련된 내외관이 돋보이는 '신형 싼타페'는 풍부한 안전 옵션과 편의 옵션으로 온 가족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할 수 있는 차량이다.

두 차량은 모두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에서 엄선된 차량으로, 오토플러스의 직영 상품화 공장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227가지 검사(AQI227)와 차량의 실내 냄새를 측정해 철저히 개선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를 거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리본쇼는 시청자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총 1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마지막에 의뢰인 부부가 선택한 차량을 맞춘 실시간 채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세트∙GS칼텍스 주유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지난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구해줘 내차 특집'에 쏟아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후속 시리즈를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해 시청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내달 16일까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2021 상반기 결산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G80 △K7 △그랜저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 40여 대가 출품됐으며, 차량별로 약 130만~89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