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 전략을 전하는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를 7월 27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한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온라인 설명회 진행에 앞서, 7월 26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전알림 신청하고 무료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듀윌 합격굿즈가 제공된다.

사전 알림 신청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7월 27일 온라인 설명회 오픈 즉시, 시청이 가능하도록 알림 문자가 전송된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는 오후 8시 반부터 총 1시간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전기기사 자격증 필기, 실기 합격 전략을 공개하고, 교수님과 학생들 간 실시간 Q&A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설명회 진행 소식을 주요 온라인 기사 자격증 커뮤니티에 알려준 분들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사전 예약 신청은 7월 26일까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