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이 오픈을 기념해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관계자는 "우리 학원의 대표 인기 강의인 '독한 평생패스' 수강 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말하며 "수강료 역시 오픈을 기념해 44%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가 무료 제공된다. 더불어 합격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에듀윌 필수 합격템 또한 제공되고 있다.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독한 평생패스'는 독한 회독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바탕으로 기본기 완성 단계, 고득점 달성 단계, 실력 점검 단계, 실전 연습 단계로 구성됐다.

또 단기간 합격을 위해 전문 학습 매니저와 심리 상담가, 교수님이 직접 관리하는 '독한 관리' 시스템과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 역시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오픈을 기념해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 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