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광석 우리은행장, '메타버스' 타고 MZ세대 직원 소통
상태바
권광석 우리은행장, '메타버스' 타고 MZ세대 직원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내 구현 가능한 서비스 검토할 것"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13일 MZ세대 직원들과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MZ세대 직원들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13일 가졌다.

'메타버스 타고 만나는 WOORI-MZ'라는 주제로 권 행장은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MZ세대 직원들과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났다.

직원들은 '전광석화'라는 닉네임으로 권 행장을 부르며 △아바타와 친해지기 △아이스브레이킹 게임(MZ 너의 생각이 궁금해/MZ가 우리은행에 바란다) △단체사진 촬영 및 셀카 이벤트 등 메타버스 플랫폼 기능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했다.

권광석 은행장은 "이번 메타버스를 활용한 MZ세대 직원과의 소통 시간은 디지털 트렌드와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시도였고, 우리은행 구성원들이 서로를 한층 더 깊이 이해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메타버스는 새로운 기회의 영역이 될 것으로 예상해 우리은행은 직원들에게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기회를 제공하고 메타버스 내 구현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올해 경영 목표를 'Digital First, Digital Initiative'로 설정하고 디지털 추진 의지를 강력하게 표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