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대용량 요리도 단번에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출시
상태바
쿠첸, 대용량 요리도 단번에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400W의 고화력, 10단계 화력제어 가능
쿠첸 '3구 인덕션 3.0 플렉스' (모델명: CIR-O2IH33FLBIM)'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대용량 요리도 단번에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모델명: CIR-O2IH33FLBIM)'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3구 인덕션 3.0 플렉스'는 2구를 동시에 활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를 비롯해 3구 대화구 인덕션, '셰프 3.0 PLUS', '용기알림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다인 총 27종 안전장치가 적용됐다.

3개 화구 모두 대화구 인덕션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2구를 동시에 활용하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최대 417mm 큰 용기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넓은 냄비와 대용량 조리도구 등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요리를 빠른 시간 내에 조리 가능하다.

또한 최대 3,400W 고화력 제품으로 각 화구마다 총 10단계까지 섬세한 화력제어가 가능하다. 3구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에는 소비자 사용 안전을 위해 제품 스스로 최대 출력범위(3,400W) 내에서 화구별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맛있는 요리를 위해 적절한 온도로 요리를 도와주는 '셰프 3.0 PLUS' 기능도 적용됐다. '자동 팬 예열 기능'은 3분간 팬을 자동 예열해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 230도로 맞춰준다.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에서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찌개나 탕을 가장 맛있는 온도인 74도로 자동 유지시키는 '보온 기능'도 갖추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인덕션 사용자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용기알림 시스템'도 적용됐다. 오른쪽 상단 인덕션 화구에 용기를 올린 뒤 타이머 감소와 터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1~9단계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알려준다. 숫자가 높을수록 인덕션에 적합한 용기이며 터치 몇 번이면 간단히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 필요한 화력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로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다이렉트 터치 기능은 IH 화구 선택부터 플렉스존 기능까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쇼트사의 세란 글라스가 적용돼 지문,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십자형 디자인까지 더해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국내 최다 총 27종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어 안전성도 돋보인다. 어린이 보호와 반려동물 오작동 방지를 위한 기능인 '차일드 락 플러스 시스템'을 비롯해 잔열표시, 타이머 기능, 출력제어,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등이 적용됐다. 다양한 안전 장치가 마련돼 안전사고를 예방해준다.

한편, 쿠첸은 지난 2013년 국내 최초로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3구' 제품을 출시한 이후 국내 전기레인지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제품은 쿠첸 IH 기술력으로 100% 국내에서 자체 제작됐으며 인덕션 화구에 대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3구 인덕션 3.0 플렉스'는 3구 대화구 인덕션과 플렉스 모드, 총 27종의 국내 최다 안전장치 등이 특징"이라며 "쿠첸만의 IH기술력으로 100% 국내 생산되는 만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