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에 왔습니다'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에 왔습니다'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힐링의 시간 보내며 심신에 쌓인 피로 푸는 여름휴가 보내길"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야하는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완전한 휴식은 우리 가까이에 있다는 컨셉으로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보내며 일상 속 활력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동시 진행된다. 기간 내 직영점에 방문해 안마의자 체험 후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후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안전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며 심신에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고객의 삶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수 있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일상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과 함께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휴테크 직영점은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코로나19 안심 매장'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과 함께 매장 입장 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객 명부 작성 및 의무 손 소독 안내를 진행하며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 '휴테크에 왔습니다'와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실시되는 전국 직영점 위치 및 영업시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