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 내년 시험 대비 '기본이론 완성반' 런칭
상태바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 내년 시험 대비 '기본이론 완성반'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기술직공무원 전문 학원인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을 직영 운영 중이다. 현재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는 2022년 기술직공무원 합격을 준비하는 '기본이론 완성반'을 새롭게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초시생 맞춤형 커리큘럼과 기술직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가 제공되는 강의"라고 '기본이론 완성반'을 설명하며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학원 만의 합격 시스템 등을 함께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독한 에듀윌 기본이론 완성반'은 기본 이론, 심화 이론(기본+심화), 기출문풀, 단원별 문풀, 국가직 대비 모의고사, 지방직/서울시 대비 모의고사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통해 기술직공무원 초시생들 역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외 전문 학습 매니저와 심리 상담사, 교수님의 합격 전략, 생활, 멘탈 관리 등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등 수험생들의 세부적인 사항에 대한 관리까지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은 '기본이론 완성반' 신규 런칭을 기념해 수강료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이 운영하는 '기본이론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