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2021 단기패스', 한국전력공사 하반기 취업 준비 도와
상태바
에듀윌 취업 '2021 단기패스', 한국전력공사 하반기 취업 준비 도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전력공사가 하반기 1,100명 대규모 채용을 앞둔 가운데,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취준생들을 위해 '2021 단기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2021 단기패스'는 90일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자소서, 필기, 면접 등 모든 채용전형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온라인서점 YES24 수험서 자격증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실물 봉투모의고사를 무료 제공한다. 특히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2021년 강좌를 무료 업데이트 했으며, 유형부터 실전까지 한전 NCS 합격강의를 제공하며, 직무 전문가의 직무별 맞춤 자소서&면접까지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한국전력공사NCS, 한국전력공사전기직 등 한전필기시험 직렬에 대비가 가능하며 4-STEP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공기업 직무 전문가의 직무별 '자소서 작성방법'을 제공하며 한국전력공사 NCS영역별 대표 유형 'NCS이론'을 제공한다. 이어서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실전 문제풀이 'NCS실전'을 거쳐, 합격의 마지막 관문 '직무별 맞춤 면접' 전략을 제시한다.

현재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돕는 '한국전력공사 단기패스'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한전 합격 강의를 제공하고 있따. 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단기패스'의 자세한 내용 및 혜택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