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을 비롯해 2021 F/W 신제품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 선봬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전시 동구 용전동에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은 롯데하이마트 용전점, LG전자베스트샵 동대전본점, 홈플러스 동대전점 등이 들어선 핵심 상권에 위치해 결혼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5분 거리 내 경부고속도로로 진입하는 대전IC가 있어 대덕구 용리동, 중리동 등 대전 지역은 물론 청주, 세종 등 충청권 주변 지역의 소비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혼수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2021 F/W 신제품 프레임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선보인다.

시몬스 맨션 동대전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현재 매장에서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인기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