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NS홈쇼핑서 창문형 에어컨 첫선
상태바
쿠쿠, NS홈쇼핑서 창문형 에어컨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4일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론칭 생방송
사진=쿠쿠 제공
사진=쿠쿠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준상 기자] 쿠쿠가 NS홈쇼핑에서 신제품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론칭한다. 이를 시작으로 TV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쿠는 2일(오후 8시 40분), 4일(오후 2시 50분)에 진행하는 론칭 생방송에서 ARS 할인과 일시불 할인을 통해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휴카드 청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년간 무상 수리도 지원한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창문이 있는 곳 어디나 쉽고 간단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 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기 때문에 번거로운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 없이 간편하고 비용 문제도 해소해 경제적이다.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온종일 장시간 사용하는 냉방 가전 특성을 고려해 초절전형 인버터 컴프레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전기료를 절감한다. 낮은 소음으로 취침 중은 물론 공부 및 사무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냉방 △제습 △송풍 등 무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운전 모드를 지원하고, 장마철 눅눅한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곰팡이 발생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 모드도 갖췄다.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조절되는 풍향은 공간 속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대 효율의 냉방 효과를 낸다.

여기에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 체온 저하가 우려되는 영유아나 노약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람 날개가 특수 에어홀 구조로 설계됐다. 실내 온도는 빠르게 낮추면서 피부에 자극적인 차가운 직진 바람 대신 부드러운 저자극 바람을 유지하며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터치 컨트롤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작동 및 조작이 가능하고 원거리에서도 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유선형의 매끄럽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설치 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했고, 사용하지 않을 때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용 안심 커버도 제공돼 제품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

쿠쿠 관계자는 "올여름 가장 핫한 가전은 단연 창문형 에어컨으로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후 '방방냉방' 트렌드와 맞물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갖은 혜택과 함께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ag
#쿠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