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들어야 할 카르마 강의
상태바
너무 늦기 전에 들어야 할 카르마 강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준식 / 김영사 / 1만5000원
사진=김영사 제공
사진=김영사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준상 기자] '하루하루 풀리지 않는 미움과 갈등', '예기치 못한 질병과 장애',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슬픔', '인생의 방향을 잃어버린 기분' 우리는 종종 원인 모를 고통과 시련을 마주하곤 한다. 불운이 닥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너무 늦기 전에 들어야 할 카르마 강의>저자인 최준식 교수는 나에게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고 인생에서 풀어야 할 과제를 깨닫는 공부로 우리를 안내한다. 

저자는 카르마를 아는 것만이 우리를 진정으로 자유롭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고 말한다. 카르마의 증거와 원리, 이유와 작동법, 전생과 내생의 비밀까지 문답을 주고받듯 편안하게 책장을 넘기다 보면 우리 주변을 도도하게 흐르는 카르마 법칙을 통해 삶의 목적과 방향을 이해하게 된다. 

저자는 "카르마 법칙은 항상 내 편"이라고 힘주어 말한다. 지금 우리 앞에 펼쳐진 상황이 어떻든 카르마 법칙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

카르마 법칙은 우리를 행복한 삶, 진정한 성장으로 이끌어주는 인생의 길잡이와 같다. 카르마를 알면 인생은 언제든 바꿀 수 있다. 우리에게는 주어진 운명을 변화시킬 힘이 있다.

이번 생의 과제를 알아내어 하루라도 빨리 카르마 법칙을 이해해야 의미있는 삶을 살 수 있다. 이 책은 우리가 무지의 속박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우리를 카르마 법칙의 세계로 이끌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