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축구선수 황의조 차량 지원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축구선수 황의조 차량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왼쪽)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오른쪽)가 지원받은 차량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7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왼쪽)와 축구선수 황의조(오른쪽)가 지원받은 차량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축구선수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17일,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황의조 선수와 차량 전달식을 갖고, 한성자동차 임직원들의 응원과 함께, 축구 유니폼과 공인구 등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황의조 선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입국하여 국내에 머무는 약 한 달간, 신규 런칭된 The new S 400 d 4MATIC 모델을 지원 받게 된다.

대한민국은 최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에서 조 1위로 통과하며 최종 예선에 진출하게 되었다. 황의조 선수는 2차 예선에서 2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격수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티켓을 얻어 내기 위한 여정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대한민국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진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황의조 선수에게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황의조 선수가 프랑스 소속팀으로 복귀한 후에도, 유럽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