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2021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에듀윌 취업, '2021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 하반기 공기업 채용에 대비하는 취업 서포터즈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2021년 하반기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해 취업 교육 1위 에듀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도서와 강의로 직접 학습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학습 미션을 수행하며, 추가학습 자료, 기프티콘, 상품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취업 준비생의 학습과 취업 활동을 지원한다.

취업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7월 5일부터 25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취업 NCS 인강, 공기업 취업 시크릿 노트와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마지막으로 2020 시사상식 모음집을 제공한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과 치킨 세트를, 우수 수료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2021 하반기 공기업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모듈평, 피듈형, PSAT형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직무수행능력평가 한 권으로 대비가 가능한 '2021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와 100% 새 문항으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로 최신 기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로 실전 연습이 가능한 '2021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로 진행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취업 1위 에듀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서포터즈 대상 도서와 서포터즈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만으로 2021년 하반기 공기업 취업 대비가 가능하다"며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년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