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온라인 제작발표회 개최…"빵 터지는 웃음 보장"
상태바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온라인 제작발표회 개최…"빵 터지는 웃음 보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오늘도 정답없는 하루를 사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다.

극 중 국제 기숙사 로비를 재현한 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세완, 신현승, 최영재, 한현민, 요아킴, 카슨, 테리스가 참석해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남자 셋 여자 셋', '논스톱' 시리즈의 권익준 PD와 '거침없이 하이킥', '감자별 2013QR3'의 김정식 PD도 함께했다.

넷플릭스와 손잡고 K-시트콤의 새 장을 열게 된 권익준 PD는 "한국에서 청춘 시트콤이 사라진지 꽤 됐다. 결단을 내려준 넷플릭스에 감사하다. 최근 코로나 19로 사회적 분위기가 우울하고 답답한데 부담 없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시트콤이 위로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정식 PD는 "배우들 모두 그 캐릭터 같았다. 연기를 하는 게 아니라 실제 학생 같다는 느낌이 들어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싱크로율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신예 배우들의 당찬 에너지와 포부도 이어졌다. 생존력 만렙 기숙사 조교로 분한 박세완은 "저를 모르시는 많은 분들께 저를 알리고 싶다. 저에게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 못 헤어나올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미워할 수 없는 질투의 화신 쌤 역을 맡아 배우에 도전장을 내민 최영재(GOT7)는 "팬 여러분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처음이다. 저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될 것 같아서 기쁘고 다행이고 감사하다"라며 그가 선보일 연기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작품에서 "풋풋함"을 담당하고 있다는 제이미 역의 신현승도 "제가 다른 사람보다 뛰어나서 캐스팅됐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좋게 봐주셔서 된 게 아닌가 싶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국제 기숙사에 살기 위해 외국인 코스프레 중인 한국인 현민 역의 한현민은 "찍을 때마다 너무 웃겨서 NG가 났다. 제가 화면에 나오지 않고 대사만 맞춰줄 때도 너무 재미있다 보니 웃어서 미안했다"라며 활기찼던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외국인 유학생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불어넣은 요아킴과 카슨, 테리스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모습과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요아킴은 "스웨덴 시골에서 살다가 이렇게 먼 한국까지 와서 넷플릭스라는 OTT를 통해 좋은 분들과 연기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