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김홍파·김보라 '괴기맨숀', 현실 공포 다크호스…오는 30일 개봉
상태바
성준·김홍파·김보라 '괴기맨숀', 현실 공포 다크호스…오는 30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30일 개봉하는 현실 밀착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이 충무로에서 주목받는 연기파 배우 성준, 김홍파, 김보라의 열연을 예고한다.

성준의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괴기맨숀'은 웹툰 작가 지우가 폐아파트 광림맨숀을 취재하며 벌어지는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밀착형 공포를 담은 옴니버스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공포 웹툰 작가 지우 역을 맡은 성준은 지금껏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성준은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주목받았다. 연출을 맡은 조바른 감독은 성준에 대해 "제대 후 오랜만의 현장이었지만, 현장에서 보여주는 순간 집중력에 놀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홍파는 주인공 지우에게 광림맨숀의 괴이한 소문에 대해 들려주는 미스터리한 관리인 역을 맡았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보좌관'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홍파는 이번 '괴기맨숀'을 통해 괴이한 소문의 중심에 있는 관리인으로 완벽히 녹아 들어 관객들에게 서늘한 공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보라는 주인공 지우의 곁을 지키는 다재다능한 후배 다혜 역을 맡았다. 다혜는 좋아하는 선배인 지우가 웹툰을 만드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며 물심양면 도와주는 조력자로 목공일과 기계에도 능숙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