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계절이 돌아왔다"…'Ready to love' MV 티저 속 강렬 비주얼
상태바
"세븐틴의 계절이 돌아왔다"…'Ready to love' MV 티저 속 강렬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의 신곡 'Ready to love'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세븐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장한 표정의 호시가 등장하며 시작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에서 세븐틴은 한층 성숙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어지는 다양한 배경 속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깊어진 표정 연기는 설렘을 자아내며 황홀경에 빠지게 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Ready to love'의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빗속에서 펼쳐진 파워풀한 군무와 손끝까지 살린 섬세한 동작이 시선을 압도하는 가운데, 세븐틴은 'Ready to love'를 통해 '너'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형상화하는 등 디테일하고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미니 8집 타이틀곡 'Ready to love'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 강인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R&B 기반의 Pop 장르 곡이다.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해 대중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