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 포르쉐 최초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런칭
상태바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포르쉐 최초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탑 차량 매입 지원 프로그램 통해 고객 혜택 강화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런칭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런칭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포르쉐 중고차 매입 프로그램인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One Stop Service Trade-in Program, 이하 OSS)'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SSCL이 개발 및 운영하는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OSS)'은 포르쉐 고객의 편리한 차량 교체를 지원하는 매입 프로그램이다. SSCL 포르쉐 센터에서 신차 구매 시, 고객은 본인 소유 포르쉐 차량을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판매할 수 있다.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이용 시, 고객이 보유한 포르쉐 차량은 전문가의 111가지 항목 점검과 평가를 통해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매입 진행되며, 기존 대금 상계처리 및 안전한 금융거래를 통해 안심하고 차량을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요청 시 신차 출고 전 포르쉐 차량의 대차 서비스가 제공되어 교체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확대한다.

SSCL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 서한샘 지점장은 "신차 구매 시 포르쉐 중고차 판매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딜러사로서 SSCL만의 독자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CL은 포르쉐 최초 인증 중고차 센터인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하며 우수한 품질의 인증 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12년 인증 중고차 센터 공식 설립 이후 현재까지(2021년 5월 말 기준) 포르쉐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총 2,450 대 이상의 인증 중고차를 고객에게 인도한 바 있으며, 다양한 매물과 신뢰 높은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원스탑 서비스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CL이 운영하는 포르쉐 센터(대치, 서초, 분당,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및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