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 진행…에버콜라겐·마스터바이옴 특가
상태바
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 진행…에버콜라겐·마스터바이옴 특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6월 11일 15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11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버콜라겐 또는 질건강유산균 '지노마스터' 구매 시 1병당 '에버콜라겐 타임 10포'를 증정한다. 이밖에 13만원·17만원·21만원 구매 시 이츠코어 브랜드의 △듀얼클렌즈 오메가3 △뼈를 위한 뉴트리션 △루테인지아잔틴 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탄탄한 피부 보호막형성을 돕는 마스터바이옴의 '스킨마스터'에는 2+2 혜택이 주어진다.

뉴트리는 네이버 브랜드위크 동안 총 8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특가 혜택과 사은품을 비롯해 구매 인증 프로모션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위크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 뿐만 아니라 '마스터바이옴' '이츠코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