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나기…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실시
상태바
건강한 여름나기…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6월 11일 14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이 여름을 맞아 캠핑용품과 등산, 골프, 수상스포츠 용품 등을 한 곳에 모은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 타이트엔드, 휠라, 마운틴이큅먼트, 밴프 등 29개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레저 제품을 제안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번 기회에 평소 눈 여겨 봤던 제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로잔 와이드 캠핑체어 세트, 밴프 롤테이블, 조코 비틀 12 유아동 체인 자전거, 휠라 접이식 JR스쿠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을 비롯해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관'을 통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른 여름을 맞아 스포츠·레저 용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