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이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이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와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 '분산투자 펀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에 하나 이상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 씨티 모바일 앱으로 이벤트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00개)를 제공한다.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는 모바일 앱으로 해당 상품을 처음 개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연, 세전) 금리 혜택과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분산투자 펀드 이벤트'는 2개 이상 펀드를 온라인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펀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최대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 또는 '분산투자 펀드가입 이벤트' 중 1개 이상 추가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갤럭시 북 프로(5명)를 지급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씨티은행이 변함없이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