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치, CJ온스타일 입점…"여성 패션 카테고리 선점할 것"
상태바
브리치, CJ온스타일 입점…"여성 패션 카테고리 선점할 것"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14일 11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브리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패션 플랫폼 브리치가 CJ그룹의 새로운 쇼핑 플랫폼인 CJ온스타일에 입점한다.

브리치는 CJ의 주요 고객층인 3050 여성 고객들의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트래픽이 높은 종합몰 특성을 활용해 가성비 좋은 대중 아이템 위주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 시즌 가장 트렌디하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CJ온스타일 '셀렙샵에디션' 내 브리치 주력 셀러들이 포함돼 소호패션 대표 입점사로 플레이하게 된다.

브리치는 CJ온스타일 입점 기념으로 'PRE-SUMMER 로드샵 연합 최대 50%'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치의 주요 셀러 100여개가 참여해 3050 여성을 위한 데일리 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월 기준 네이버 스타일윈도 전국 순위 2위를 기록한 스타 셀러 '씨샵인더룸'도 이벤트에 참여한다.

박용표 브리치 이사는 "이번 CJ온스타일 입점으로 3050 여성 패션 카테고리를 선점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됐다"며 "특히 CJ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쇼핑 플랫폼 전략에 브리치가 보유한 다년간의 커머스 운영 경험과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최적화 노하우를 적극 도입, 소호패션 판매를 위한 시너지를 더욱 창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