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즈', 스페이스 H에 첫 매장 오픈
상태바
LF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즈', 스페이스 H에 첫 매장 오픈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13일 14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즈 공식 매장 내부 전경 (사진= LF 제공)
피즈 공식 매장 내부 전경 (사진= LF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 피즈가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브랜드의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2017년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출발한 피즈는 단기간 내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는데 성공하며 올해 초 독립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영어로 '얼굴 표정'이라는 의미를 뜻하는 피즈는 상징적인 퍼피 로고와 위트 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온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성장한 피즈의 첫 번째 공식 오프라인숍으로, 헤지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자리잡아 모 브랜드와의 연결고리를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다.

피즈는 새로운 매장을 브랜드의 시즌 테마와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쇼룸의 역할뿐만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고객 소통을 펼치는 콘셉트 스토어로 폭넓게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F 피즈 브랜드 관계자는 "피즈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독립 브랜드 론칭에 이어 피즈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 매장을 열게 됐다"며 "피즈만의 분위기와 색깔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소통의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즈는 오는 31일까지 스페이스 H 1층 피즈 매장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피즈 신제품을 20% 특별 할인 판매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굿즈와 비어캔글라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