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디아크, 'EP1 GENIUS' 13일 발매…타이틀곡 싸이 지원사격
상태바
'고등래퍼4' 디아크, 'EP1 GENIUS' 13일 발매…타이틀곡 싸이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피네이션 제공]
[사진= 피네이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디아크(D.Ark)가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EP1 GENIUS'를 꽉 채웠다.

피네이션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에 수록된 5곡의 음원을 일부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디아크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를 포함 'BAD KID (Feat. 스윙스)', '트랩고딩', 'FEEL MY FEEL (Feat. TRADE L, 노윤하)', 'SCUM (Feat. 문수진)'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발매 전부터 Mnet '고등래퍼 4'로 인연을 맺은 창모, TRADE L(이승훈), 노윤하를 비롯해 피네이션의 새 가족이 된 스윙스, 실력파 R&B 아티스트 문수진 등의 피처링 참여 소식으로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샘플러 영상에서는 디아크의 완성도 높은 음악적 결과물이 예고됐다. 폴라로이드 형식으로 디아크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재킷 사진과 알찬 크레딧까지 감각적으로 담겨 더욱 시선을 모은다.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는 위트있는 피아노 리프 위에 강렬한 808 베이스가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디아크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유건형, APRO도 작곡, 편곡으로 지원사격하여 완곡을 기대케 한다.

이어 'BAD KID (Feat. 스윙스)'는 디아크의 귀에 감기는 래핑과 센스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트랩고딩'은 디아크를 처음 대중에 알린 '트랩중딩'의 다음 곡으로 디아크만의 공격적인 랩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고등래퍼 4'의 주역들이 뭉친 트랩 장르에 힙합 곡 'FEEL MY FEEL (Feat. TRADE L, 노윤하)', 감성적인 이모(Emo) 힙합 트랙 'SCUM (Feat. 문수진)'까지 음원 일부만으로도 연신 귓가를 사로잡는다.

디아크는 'GENIUS'에 수록된 5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