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백세주',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라벨 제공
상태바
국순당 '백세주',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라벨 제공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7일 17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국순당 '백세주'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대형 할인점이나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백세주를 구매하면 부모님과 은사님 등 소중한 분께 드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백세주를 만들 수 있도록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을 제공한다.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은 붉은색 카네이션 2송이와 '우리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백세까지 건강하세요' 등 존경과 사랑을 담은 문구가 디자인 돼있다.

아울러 소비자가 직접 백세주에 라벨을 부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감사문구가 인쇄된 라벨과 포장용 한지와 마 끈을 보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숯불구이 코스 전문점 '경복궁'과 협업해 상견례 등에 백세주 라벨에 고객 이름과 메시지를 새겨주는 맞춤형 백세주 라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순당 소셜미디어(SNS) 계정에서는 병어구이, 다시마요리 등 백세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5월 제철 수산물 요리도 영상물로 제작해 소개한다. 이는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어식백세 캠페인'의 일환이다.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은 전통주다. 약재의 독특한 맛과 전통주의 신맛 단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목 넘김이 순하고 부드럽다. 알코올 도수 13%의 저도주다.

국순당 관계자는 "좋은 술 백세주는 몸에 좋은 한약재가 들어간 우리 술"이라며 "가정의 달 5월엔 사랑과 존경의 의미를 담아 백세주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