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브랜드가 한 자리에"…롯데百, 제이림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한 자리에"…롯데百, 제이림 팝업스토어 오픈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7일 13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8층 체험형 고객 휴게 공간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수원점 8층 체험형 고객 휴게 공간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 수원점이 오는 8월 5일까지 SNS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마켓 브랜드를 한데 모은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를 연다.

제이림은 스트리트 양말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인플루언서 브랜드들의 리테일 플랫폼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제이림의 개성있는 양말을 포함해 의류, 잡화, 식품 등 총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는 56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혜주의 여성 의류 브랜드 '리아쥬르', 각 26만, 11만 팔로워를 보유한 송세라와 박정진의 캐주얼 브랜드 '오룩소', 뷰티 브랜드 '르까레', 카페 '라토 커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로얄멜팅클럽'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수원점은 제이림과 협업해 8층에 체험형 고객 휴게 공간을 구성한다.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이림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곳곳에 구현하고 인플루언서들의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해 행사와 판매 상품을 소개하는 생생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에는 제이림의 정찬우가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제이림의 컨셉으로 새로워진 고객 휴게 공간을 소개한다. 이어서 22일 오후 6시 30분에는 김인욱이 라토커피의 커피를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의 '100LIVE'을 통해 볼 수 있다.

감도훈 롯데백화점 수원점 점장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원점은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역동적인 점포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