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면 20% 더 넣은 '왕뚜껑' 300만개 한정 판매
상태바
팔도, 면 20% 더 넣은 '왕뚜껑' 300만개 한정 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6일 11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만우절 이벤트 '황제뚜껑'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양을 20% 더 늘린 '왕뚜껑 한정판'을 선보인다. 기존 왕뚜껑 대비 면 중량을 20g 가량 추가하고 분말스프도 5% 더 담았다. 총 300만개 한정 판매한다.

왕뚜껑 한정판은 4월 1일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황제뚜껑을 그대로 상품화한 제품이다. 황제뚜껑은 왕뚜껑의 '부캐'(부 캐릭터)로 출시 31주년을 맞은 왕뚜껑이 황제로 승급했다는 세계관을 가진다.

소비자들은 내용물을 증량한 가상의 제품에 열광했고 소셜미디어(SNS) 댓글을 통해 신제품 발매를 요청했다. 실제 한정판 왕뚜껑 패키지에는 황제뚜껑 캐릭터가 적용됐다.

팔도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고자 제품화를 결정했다. 때문에 증량에 따른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없이 기존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제품 중 10개는 스페셜 쿠폰을 포함하고 있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골드바(금 1돈)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김명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왕뚜껑 한정판은 비빔면 1.2에 이어 자사제품 중에선 두 번째로 중량을 늘려 판매하는 제품"이라며 "맛과 재미, 든든함까지 갖춘 왕뚜껑 한정판이 코로나 블루로 지친 일상 속 작은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